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닭이 부화하는 꿈 꿈해몽 해보기

by 나유리망 2023. 8. 19.
반응형

닭이 부화하는 꿈

 

오늘은 닭이 부화하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런 이야기가 있는데요.

1.내가 왜 그꿈을 꾸었는지에 관해 자신의 의견을 말씀해주시고요

 

시험의 결과가 예상과는 같지 않게 평소실력보다 너무 안좋게 나왔고 그래서 의욕이 없는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2.현재 자신의 콤플렉스에 관해 말씀해주세요

 

현재 마땅한 대책이없어 미래에대한 확신이 없고 불안해하기 때문에 자신감이 부족한것 같네요..참고해서 남자입니다.

 

3.꿈을 꾸기전 상황, 꿈을 깻을때 현황 등을 말씀해주세요

 

요새 늦게자거나 밤을새기 일수였는데 전날에는 밤을 새운터에다가 오랜만에 외출을 했던지라

 

좀 일찍 9시 정도에 불을 켜둔채 잠이들었고 <2/15(화요일)>

 

다음날 새벽 3시정도에 잠이 깻다가 그냥 다시 자고 새벽 6시에 일어났을땐 땀이 꾀 많이 난 상태였습니다.

 

꿈의 내용은...

 

 

집에 있던 계란판에서 약 3개정도의 계란알에서 닭이 부화해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독특한 점은 병아리가 나온것이 아니라 중간정도 크기의 붉은색 토종닭이 나왔다는 점입니다.

 

제 방법을 울면서 휘젓고 돌아다니길래 제가 닭을 징그러워 하기 때문에

피해다니다가 제가 막 누군가를 소리치며 불렀고(아마 엄마를 불럿을듯 하네요)

 

어떠한 식으로 하다보니 방문에 닭을 끼게해서 죽게 만들고 피가 흘렀던것으로 기억납니다.

 

그뒤로 꿈을 깨어보니 땀이 꽤 많이 난 상태였고 우연이겠지만 아침으로 계란 반찬을 먹게됬습니다.

 

추가적으로 꿈에 대한 정리를 드리자면...

칼라,

소리는 그냥 닭이 꼬꼬댁 거리는 보통 소리, 닭을 징그러워해서 기분이 안좋았네요(닭고기 먹는것은 좋아합니다),

 

현재이거나 과거로의 회상 (어쩌면 5년 내외) 인듯 싶네요 현재는 20대 입니다.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않겠지만 최근 몇년간 꿈 내용이 자세하게 기억날정도로 꿈을꾼적이

 

드물어서 한번 해몽 받아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이야기를 해몽해보면 이렇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닭이 부화하는 꿈은 주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새는 새 생명의 탄생을 상징하기 때문에, 닭이 부화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의미합니다.

 

또한, 닭은 부지런함과 번영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닭이 부화하는 꿈은 당신의 삶에 새로운 시작이 찾아오고,

 

당신의 노력으로 인해 번영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닭이 부화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