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집에 불이나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by 나유리망 2023. 9. 20.
반응형

집에 불이나는 꿈

 

오늘은 집에 불이나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런 이야기가 있는데요.

 

 

1.본인이 왜 그꿈을 꾸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씀해주시고요

 

최근 시기 제가 업무보는 가게 문제로 쉬고있었는데 이게 일이 잘 안풀려서

 

장기간 쉬는 중로 판단됩니다 아마 이꿈을 꾸게된건 아무래도 여러모로

 

제 신변에 안좋은일이 생길 조짐이 아닌가싶습니다 참고로

 

그 가게도 법문제로 안좋은일로 쉬고 있는 중이고 집안도 역시

 

지금으로서는 큰일이 일어날 조짐은 안보이나 그렇다고해서

 

너그러운 집안은 아닙니다 소위 말한다면 가난하다는 정도

 

 

2.현재 자신의 콤플렉스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나이는 찼는데 아직 뚜렷한 자리를 못잡은거

 

또 그에 따른 자격지심이라든가 스펙문제 등등

 

이런게 제 컴플렉스네요

 

자리를 잡기전까지 잠시 생활비 좀 벌을 생각으로

 

그 가게에서 일하다가 이렇게 쉬고 있는중입니다

 

3.꿈을 꾸기전 상황, 꿈을 깻을때 현황 등을 말씀해주세요

 

진짜 별다를거 하나 없습니다 가게 휴무통보를 듣고 그 이후로

 

집에서 쭉 평소대로 먹고 놀고 쉬다가 새벽녁에 잠들면서

 

이 꿈을 꾸게 되었고 깨고나서도 아 이꿈은 평소랑 다르게

 

선명하구나 하는 느낌만 났었습니다

 

 

4.꿈 내용을 억지로 짜마추거나 추가하는 행위는 삼가해주시길 꿈꾼 그대로 올려주세요

 

다른 개꿈들이랑 섞여서 이것도

 

그냥 개꿈이겠지 싶지만 이 꿈만큼은

 

두드러지게 선명해서 좀 불길하더군요

 

다른게 아니라 집이 불에 타버리고 난

 

꿈이었습니다 완전 타버려서 무너진건

 

아니고 새카맣게 타버린 집안 내부와

 

천정의 그을음만 보였습니다

 

특히 천정들의 그을음이 선명했는데...

 

덧붙이자면 불은 전혀 안보여지고 지금

 

언급한 타버린 흔적들만 보였습니다

 

집안에 근심이나 우환이 닥친다는 흉몽인가요?..

 

이 이야기를 해몽하자면 다음과 같은데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주로 긍정적이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

 

집은 개인의 자아와 정체성을 상징하기 때문에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자신의 자아와 정체성이 위협받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은 가족과 안식처를 상징하기 때문에

 

집에 불이 나는 꿈은 가족과 관계가 좋지 않거나,

 

안식처를 잃을 위기에 처해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 불이나는 꿈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